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m900 제품은 2개의 채널을 운영중이셔
총 4개의 마이크 사용을 권장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ㅠ 고객님 말씀대로 고객님 환경에 맞는 채널을 찾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수신기 충전은 완충 시 불이 아에 꺼지는 버전이 있고 초록불이 들어오는 버전이 있습니다
기능상 동일하며 완충 시 표시만 다르며 아에 안꺼지는 수신기가 있으시면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남겨주시며 안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개가 없는 불량제품을 사진촬영 하여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사전전송 해주시면 회수없이 빠른 재출고 하겠습니다
http://pf.kakao.com/_uLxcrT/chat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