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M200 충전/배터리 문의
작성자 류**** (ip:)

M200 사용중입니다.


충전케이블 꽂은 상태로는 정상 작동하고 밤새 걸어두면 완충표시가 뜨는것을 확인했으나


충전케이블 제거 후에는 전원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사용한지는 2년, 3년 가량 된듯 합니다.


1) AS 절차가 어떻게 됩니까?


2) 혹은 배터리 문제라면 제가 직접 교체해도 됩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31 M200 배터리 문제 NEW 김**** 2024-05-02 0
3429 더씽 m200 문의드립니다 이**** 2024-04-28 6
3430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4-29 3
3427 비밀글 AS 파일첨부 성**** 2024-04-26 1
3428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4-26 0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