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m70
작성자 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1월에 배터리 문제로 as신청해서 잘받았으나..

일주일후 또 문제가 있어서 사용못하다 다시 as신청을 합니다

전원 배터리 문제입니다

어디로 보내야하는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고질적인 문제라면 상위 모델로 추가요금을 주고 바꿀수 있는 제도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도어스 관리자 2020-05-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M70이 A/S가 생기질 않는데 두번씩 같은 문제가 생긴다면 제품을 확인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a/s주소는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118길 119 1층 도어스코리아 02-1566-4520 입니다.

    보내실때 주소, 성함, 연락처 및 저희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신 분 이라고 메모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착후 확인하여 도움 드리겟습니다.

    문의 주신 상위모델로 업그레이드 가능하십니다.
    이번에 출시된 M100 이라는 모델도 좋구요, M90도 괜찮습니다.

    제품 받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 박**** 2020-05-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한가지 더 여쭤보면 택배는 착불로 붙여서 왕복택배비로 받으시나요?? 아니면 택배비를 먼저 지불하고 다시 받을때 편도 요금만 받는건가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23 M900 as 이**** 2024-04-10 29
3424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4-11 19
3420 M200 충전/배터리 문의 류**** 2024-04-08 1
3421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4-08 3
3418 비밀글 반품해주세요 남**** 2024-04-06 1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