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사용법과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요.
작성자 미라클엠M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0

★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는 경우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자가진단 

   하실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 등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On(켜져있는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요.



2. 가족 중 다른 분의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 TV등에 블루투스에 연결 된

  경우, 현재 검색하고 있는 폰에서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특성상 1:1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므로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후 해당 기기에서 연결 해제

  후 연결을 시도 하십시요. 


3. 위 2번으로 확인이 안될 경우, 

  해당 제품을 들고 현재 있는 곳에서

  10~20m 정도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여 

  블루투스마이크를 다시 켜고 검색 하세요.

  블루투스 연결(페어링)은 기기와 약 10~20m

  내에서 이루어지므로 집안이나 다른 폰과 

  연결이 된 경우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검색하면

  다시 블루투스 검색이 가능합니다.


4. 현재 제품이 "충전중"인지 확인 하십시요,

   제품 충전중에는 블루투스 연결 및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제품 완충 후 충전기를 

   분리 하시고 연결하십시요.



5.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

   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

   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도어스코리아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mmqyb




 미라클엠 음향 A/S 접수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rqigxb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