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사용법과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5. M70+,M75를 구매했는데 마이크 소리가 안나옵니다.
작성자 미라클엠M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3

 M70, M75 모델의 경우 마이크 음소거버튼이 따로 있기에 배송과정 중에 충격으로 인해 마이크 전원이 켜져 소리가 날 가능성을 낮추고자

마이크소리가 나오지않도록 세팅해 출고 하고있습니다. 제품 받으신 후 전면부 모든 버튼을 위로 올리시고 음소거(ON)버튼은 아래로 내려주시면 정상적으로 소리가 출력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